Chinese (Simplified)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

#6. 개복치의 생존 : 쓰레기 소각장편

영종권익실천회 소각장 건설이 필요하다는 새빨간 거짓말(feat. 231027 4시 대통령 집무실 집회)

★개스피★ 2023. 10. 18. 00:24
728x90
반응형

BGM : Two Steps From Hell - Believe(DRAGON)

https://www.youtube.com/watch?v=hB-Ce8TPxb4

영종권익실천회는 꼭 쓰레기 소각장 이권 카르텔을 혁파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 우리의 영토와 환경을 강한 믿음으로 지켜나갈 것이다. 

영종권익실천회는 여태껏 쓰레기 소각장 이권 카르텔의 존재를 알려왔다. 그리고 여태껏 조사한 사항과 활동 사항을 홍보하기 위한 영상을 제작하였다. 해당 영상을 제작하기 위하여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영종권익실천회 사무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해당 영상은 약 1시간 분량이다. 정말 많은 내용이 존재하지만 최대한 중요한 내용을 압축하여 전달하기 위하여 노력하였다. 영종권익실천회가 최대한 내용을 압축하여 영상을 제작하였음에도 분량이 약 1시간이나 된다는 것에 주목해 주시기 바란다. 또한,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해당 영상을 널리 널리 공유해 주시어 많은 국민들께서 볼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실 것을 간곡히 요청한다.

 

[ 참고 영상 : 영종권익실천회, 소각장 건설이 필요하다는 새빨간 거짓말 2023.10.17 https://youtu.be/T05Rqnb1_lw?si=dlC4RvKGB2pLKh9B ]

소각장 건설은 필요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굳이 소각장을 건설하고 운영하려고 한다.

 

또한, 2023년 10월 27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통령 집무실 앞(전쟁기념관 앞)에서 제4회 소각장 강제법 반대 집회를 진행한다. 소각장을 강제로 짓는 악법을 전면 폐기되도록 많은 국민들께서 참여해 주시기를 간곡히 청원한다. 

 

우리의 목소리가 중앙정부와 대통령께 닿기를 바란다.

글을 마치며

쓰레기 소각장 문제는 대한민국 전역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대한민국은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삶을 영위할 권리가 있다. 이는 대한민국 헌법 제35조에 명시되어 있다. 그러나 쓰레기 소각장을 건설하려는 정치 세력, 관변 및 시민 단체, 지방자치단체 관련 세력, 노조 세력은 오히려 쓰레기 소각장을 건설하는 것 자체가 대한민국 헌법 제 35조 환경권을 위한 행위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쓰레기를 소각하게 되면 각종 오염물질이 배출되는 것은 자연적인 현상이다. 인류의 기술로는 완전연소에 도달하지 못하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완전 연소에 도달한다고 해서 문제가 없는 것이 아니다. 바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늘어나게 된다. ESG가 전 세계적으로 준비되고 있는 이 시점에서 탄소배출량이 늘어나면 대한민국은 어떻게 되겠는가?

 

마지막으로 영종권익실천회는 2023년 10월 27일 금요일 오후 4시 ~ 5시 반 제4회 소각장 강제법 반대 집회를 진행하오니 많은 국민분들께서 참여해 주실 것을 간곡히 청원한다.

728x90
반응형